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제경찰서 아동성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 호응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7/08 [16:47]

김제경찰서 아동성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 호응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7/08 [16:47]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한국 기자] 김제경찰서(서장 방춘원)는 지난 7(月)일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 김제시 아동ㆍ여성안전 지역연대 회원 300여명과 합동으로 아동성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쳐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제29회 여성주간을 기념해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김제경찰과 김제시청 공무원, 김제시 아동ㆍ여성안전 지역연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 아동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성폭력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문화예술회관을 방문한 가족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부스를 운영해 아이들에게 친숙한 포돌이, 포순이 인형을 이용하여 아동 성폭력 예방 수칙을 담은 리플릿과 아동 성범죄 예방을 위한 “내 몸을 지키는 소중한 약속”이라는 제목의 동영상 CD를 배부하면서 아동 성폭력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방춘원 김제경찰서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각 기관과 단체의 협력이 더욱 긴밀히 이루어지고, 아동 성폭력 예방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내실 있게 운영해 나가야 주민 공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확신 한다”고 강조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