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리의 약속과 실천 !!' 주제로 홍보영상 CD 제작

교통사고 예방 홍보 자료 자체 제작 CD 활용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3/13 [09:45]

'우리의 약속과 실천 !!' 주제로 홍보영상 CD 제작

교통사고 예방 홍보 자료 자체 제작 CD 활용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3/13 [09:45]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 ‘14년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문화 全 주민 동참을 위해 김제경찰서는『우리의 약속과 실천!!!』이라는 주제로 『교통사고 예방 홍보 자료』를 자체 제작 활용,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매년 교통안전공단에서 조사하는 교통문화지수에서 낮은 평가를 받고 있어 이에 대한 문화 향상과 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12년 『우리의 자화상』주제, ‘13년은 『우리의 약속』주제를 거쳐 ’14년에는 『우리의 약속과 실천!!!』주제로 홍보자료를 제작․활용, 김제시 9만여명을 목표로 찾아가는 홍보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번『우리의 약속과 실천!!!』홍보자료 주내용은 작년한해 노인층사고 발생의 높은 비중(54%)과 관련하여 “어르신 교통안전 주의사항”“김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사례 영상” “교통문화 지수 현황” 등을 주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교통방송국과 협조 여자 아나운서의 나레이션을 첨가하여 모든 직원이 언제 어디서라도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13년 교통문화지수는 전국 인구 30만 미만 시 52개중 25위라는 눈부신 성장을 이뤘다.
 
김제경찰서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14년 한해 이같은 홍보 뿐만 아니라 테마단속, 시설개선 등 총력을 다하여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문화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