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도한바퀴’ 살랑살랑 남도 봄바람 느껴보세요

전남도, ‘미식·고택·민간정원’ 특화 28개 봄 여행코스 운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3/20 [08:49]

‘남도한바퀴’ 살랑살랑 남도 봄바람 느껴보세요

전남도, ‘미식·고택·민간정원’ 특화 28개 봄 여행코스 운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3/20 [08:49]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전라남도는 지역 곳곳을 버스로 여행하는 대표 관광상품 남도한바퀴가 봄을 맞아 미식·고택·민간정원 등을 특화한 새로운 코스로 운행을 시작해 봄나들이 객에게 손짓하고 있다고 밝혔다.

 

봄코스는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전남 해안을 따라 걸으며 남도의 섬과 바다, 아름다운 벚꽃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28개의 코스로 구성됐다.

 

가족 단위 관광객이 가기 좋은 순천·여수 바다여행부터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인 담양·장성 생태여행까지, 각각의 매력을 지닌 상품은 착한 가격에 문화관광해설사의 알찬 해설이 더해져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전통 누정인 운조루 고택을 감상하고 섬진강대나무숲길을 거니는 섬진강을 품은 구례 아름다운 여행강진병영돼지불고기를 맛보고 영암왕인박사 유적지를 관광하는 곳곳에서 감성 뿜뿜 강진·영암 감성여행아름다운 섬 소록도를 방문한 후 고흥 남포미술관과 하담정 민간정원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희망을 가꾸는 고흥 작은 섬 여행코스가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도한바퀴는 타 지역에서 오는 관광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광주 유스퀘어와 광주송정역에서 출발한다. 각 관광지마다 그 지역 문화관광해설사의 재미있는 설명을 통해 관광객에게 전남 관광지의 역사나 문화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순선 전남도 관광체육국장은 남도한바퀴에 보내준 많은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도록 지속적으로 테마를 발굴, 한 단계 발전한 여행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남도한바퀴 코스 상품 예약은 누리집(http://citytour.jeonnam.go.k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콜센터(062-360-8502)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남도한바퀴는 지난해 총 1111회를 운행, 26824명이 전남 관광지를 누볐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망제산 현충공원 편백 숲속에서 수국 향기를 느껴 보세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