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창 선운산유스호스텔 새롭게 단장한다

삼시세끼가 즐거운 고창으로 놀러 오세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8/22 [09:18]

고창 선운산유스호스텔 새롭게 단장한다

삼시세끼가 즐거운 고창으로 놀러 오세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8/22 [09:1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고창군(군수 박우정)이 선운산도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유스호스텔을 올해 10억원을 투입하여 새롭게 단장한다고 18일 전했다 

1999년에 완공한 유스호스텔 본관 건물은 32개의 객실에 대강당세미나실회의실자가취사장야외공연장대식당을 갖추고 있어 청소년 캠프나 대학생 MT를 위한 장소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지난 2006년에 완공한 신관은 2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본관과 함께 310여명의 관광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어 대규모 세미나와 워크샵을 개최하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유스호스텔은 올해 10억을 들인 기능보강사업으로 중앙난방식이던 객실 난방을 개별난방으로 교체함으로써 연료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오래된 창호와 벽체 등을 보강함은 물론 객실 화장실 확장과 객실문중간문을 설치하는 등 난방효율성과 쾌적한 환경조성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외에도 유스호스텔은 시설보강뿐만 아니라 친절도 향상과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1회 이상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과 위생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식당의 소독과 청결을 철저히 하여 식중독예방에 만전을 기하는 등 수련시설을 찾은 고객이 안전한 가운데 최상의 서비스를 향유함으로써 다시 방문하고 싶은 명품 고창의 명품 유스호스텔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창군은 올해 기능보강사업이 완료되면 내년에도 군비 예산을 추가 확보해 나머지 시설을 보다 현대적으로 리모델링함으로써 유스호스텔이 고창을 대표하는 쾌적하고 품격 있는 시설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