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춘진 의원, <대학생이 바라본 파워리더 국회의원 33인> 선정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5/11/12 [11:00]

김춘진 의원, <대학생이 바라본 파워리더 국회의원 33인> 선정

이성민 기자 | 입력 : 2015/11/12 [11:00]
▲ 김춘진 의원     ©이성민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이성민 기자]   김춘진 보건복지위원장(새정치민주연합, 전북 고창·부안)은 11월 11일(수)  <대학생이 바라본 파워리더 국회의원 33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학생이 바라본 파워리더 국회의원 33인>은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회의원 33명을 선정하여 대학생들이 직접 만나 인터뷰한 내용을 담은 서적이다. 특히 구성 및 집필에 대학생이 참여함으로써 정치에 부정적인 시선을 가졌던 20대의 인식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 위원장은 책에서 국회의원으로서 국민에게 봉사하기를 다짐하게 된 계기, 「고령사회기본법안」,「노인장기요양보험법」,「한센인특별법」발의 등 제17대 국회 등원 이래 10여 년 동안의 주요 의정활동 등을 소개하는 한편, 제19대 국회 남은 임기동안의 계획 등에 대해 밝혔다.

    

김 위원장은“33인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20대 청년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의정활동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사회적 약자를 위하는 정치인이 되겠다”며 정치 인생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한편, 11일(수) 오후 1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대학생이 바라본 파워리더 국회의원 33인>의 출판기념회가 있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춘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