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춘진 후보, 도시보다 잘사는 김제·부안을 만들겠다!

농어민과 농어촌을 위한 농어업 10대 공약 제시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6/04/04 [14:11]

김춘진 후보, 도시보다 잘사는 김제·부안을 만들겠다!

농어민과 농어촌을 위한 농어업 10대 공약 제시

이성민 기자 | 입력 : 2016/04/04 [14:1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이성민 기자] 김춘진 김제‧부안 후보(더불어민주당)는 4월 4일(월) 오전 11시 김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농어민과 농어촌을 위한 농어업 10대 공약을 제시했다.

 

김 후보는 “잇따른 FTA 협상 체결로 농어가 소득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한편, 농어촌 인구고령화 및 인구유출로 농어촌은 성장 동력을 잃었다”며, 김제와 부안도 예외는 아니라는 우려를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농어민과 농어촌을 위한 농어업 10대 공약을 제시하며, “도시보다 잘사는 농어촌”을 만들기 위한 구체적 방안을 밝혔다.

 

김 후보가 제시한 농업 10대 공약은 ▲ 농산물 6차산업화를 통한 농가소득 창출기반 마련, ▲ 직불금제도 확대 및 현실화, ▲ 농수산물 생산비 및 정책자금금리 인하, ▲ 농어촌 난방용 유류 면세유 공급, ▲ 미래 농어업인 육성, ▲ 농어민에게 고품격 건강검진 제공, ▲ 농어촌생활환경 개선대책 마련 ▲ 농어업기반시설 확충 및 농어업재해대책 마련, ▲ 도농간교육양극화 극복, ▲ 농어촌 보건‧복지시설 확충 등이다.

 

김 후보는 ‘국회 농림어업 및 국민식생활 발전 포럼’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제17대 국회 등원 이후 「농산물직거래 활성화법」, 「농수산물 원산지표시법」, 「수산물유통관리지원법」, 「수산직불금법」 등의 농어업 분야 제정법을 대표발의하여 통과시켰고, 관련법 개정을 통해 법정기념일 ‘흙의 날 (3월 11일)’을 제정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춘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