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익산경찰서 춘포파출소, 찾아가는 스마트(SMART) 치안설명회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5/02/27 [12:31]

익산경찰서 춘포파출소, 찾아가는 스마트(SMART) 치안설명회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5/02/27 [12:31]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 기자] 익산경찰서 춘포파출소에서는 지난 26일 춘포면 이장단협의회를 찾아, “찾아가는 스마트(SMART) 치안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치안설명회는 춘포면장을 비롯한 공무원들과 관내 40개마을 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빈집털이 및 농․축산물 절도예방 대책, 방문판매사기 및 보이스피싱 등 어른신 상대 범죄 예방 대책, 노약자 등 교통 취약계층을 위한 교통사망사고 예방 대책을 설명․논의했다.

또한, 외부차량 발견시 특이사항은 신고토록 당부하고 지역 민생치안활동에 관한 건의사항 과 주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치안설명회에 참석한 춘포면 한 마을 이장은 “파출소장이 항상 이장단협의회에 참석하여 익산서와 우리 춘포면에서 발생된 사건․사고에 대해 설명하고 예방법도 설명해줘 안심이되고, 주민과 같이 협력하려는 모습을 보니 공감이 가고 든든하다”며 감사를 표했다.
 
홍정기 소장은 “치안설명회가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스스로 주민들을 찾아가 마음을 열고 대화하면, 주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다고 본다. 안된다고만 생각하지 않고, 트인 생각으로 주민 의견을 반영해, 스마트(SMART) 경찰상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