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올 가을 힐링여행 순창에서 즐기세요

순창군, 9월 관광주간 맞아 맞춤형 여행코스, 기념품, 각종 할인혜택 제공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4/09/16 [10:25]

올 가을 힐링여행 순창에서 즐기세요

순창군, 9월 관광주간 맞아 맞춤형 여행코스, 기념품, 각종 할인혜택 제공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4/09/16 [10:25]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한국 기자] 9월 25일부터 10월 5일에 순창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맞춤형 여행코스 제공에 기념품도 받고 각종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된다.
 
순창군은 가을 관광주간(9월25일~10월5일)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관광마케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가을 관광주간은 하계휴가에 집중된 국내 관광 수요를 연중으로 분산시키고 국민들의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책으로 올해 문화관광체육부에서 역점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시책이다.
 
군은 이 시기에 가을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예측하고 경쟁력 확보를 위해 가을철 최고의 멋을 자랑하는 강천산을 중심으로 걷기․체험․역사탐방이 가능한 3종의 가을 맞춤형 여행코스를 개발하고 순창군청 문화관광과 홈페이지 및 안내책자를 통해 관광객에게 홍보 중이다. 
 
또 주요관광지 방문 인증샷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순창의 맛이 담긴 소정의 기념품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순창 찍Go~ 선물 받Go~’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민간에서는 지역숙박업체 2곳과 특산품 판매업체 4곳에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가을철 관광객 유치를 위해 타 자치단체와는 차별화된 관광코스 개발과 관광객 편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순창의 여유로운 시골 정취와 가을의 청명함을 듬뿍 느끼고 가족간 소통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광주간 참여업체 할인쿠폰다운과 특별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순창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sunchang.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