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시, 대선주조(주) 아이디어 제안 부산시 창업기업 모집

중견기업과 스타트업 상생네트워크를 위한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16/08/08 [10:37]

부산시, 대선주조(주) 아이디어 제안 부산시 창업기업 모집

중견기업과 스타트업 상생네트워크를 위한

윤진성기자 | 입력 : 2016/08/08 [10:37]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시는 초기 창업업체들에게 판로확보 등 사업안정화 도모 및 중견기업들에게 신기술 창업아이템 제공 등 중견기업과 창업기업의 동반성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제1차 중견기업(대선주조(주)) 아이디어 제안 창업기업 모집』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부산창업지원센터 1기~7기 (기)사업수행 창업기업(부산청년CEO협회 회원사)과 부산디자인센터 등 부산지역 창업지원기관의 사업 수행중이면서기관(부서)추천을 받은 창업기업으로 하고 있으며 참가신청서를 8월 17일 오후6시까지 (사)부산청년CEO협회로 메일 제출(busanyoungceo@gmail.com)하면 된다.

 

㈜대선주조의 제안내용은 소비자대상 오프라인 홍보, 향토기업 이미지 개선 및 온라인 마케팅 방안 아이디어 등이다. 선정 창업기업은 8월 29일 오후 2시 대선주조 사업장(기장)에서 개최 예정인『업종별 중견-창업기업 동반성장 네트워킹 데이』행사시 제안 아이디어를 발표할 계획이다. 최종 채택된 아이디어에 대해 기업간 연계·협의 등을 거쳐 대선주조(주)와 사업수행 또는 아이디어 구매등으로 이어질 계획이다.

 

또한, 부산시는 이번 사업추진을 위하여 지난 4월, 해운대 센탑에서 영국, The Bakery Worldwide(선진국 창업 엑셀러레이터) 성공사례 벤치마킹으로 『중견기업과 창업기업 동반성장 네트워킹 사업』추진을 위한 부산광역시장-부산상공회의소 회장-(사)부산청년CEO 협회장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었다.

 

부산시 관계자는 “업종별로 제1차로 추진하는 대선주조(주)와 창업기업의 상생네트워크가 성공적으로 추진되어 영국, The Bakery Worldwide 사례가 확산될 수 있도록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