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산시 상수도사업본부, “수돗물 사랑 주부모니터에게 맡겨주세요!”

윤성진 | 기사입력 2016/07/06 [10:48]

울산시 상수도사업본부, “수돗물 사랑 주부모니터에게 맡겨주세요!”

윤성진 | 입력 : 2016/07/06 [10:48]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고영명)는 지난 6월 9일 읍·면·동별 2∼4명씩 총 203명의 ‘수돗물사랑 주부모니터’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돗물사랑 주부모니터’는 수돗물에 대한 시민의 막연한 불신을 수돗물 생산 공급에 대한 기초지식 교육과 시설견학 등을 통해 주부들이 직접 수돗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와 관련 상수도사업본부는 우선 지난 5일 남부 수돗물사랑 주부모니터 32명을 대상으로 상수도 기본현황 교육과 정수장 및 인공습지 견학을 실시했으며, 오는 11일(중부, 동부), 22일(울주), 9월(북부) 등 총 5회에 걸쳐 사업소별 수돗물사랑 주부모니터에게 역량강화 교육 및 정수장 시설을 견학할 계획이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지난 6월 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상수도 행정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아이디어와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울산 수돗물을 전국에서 가장 으뜸 수돗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이웃에 수돗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하반기부터 선진지 견학, 워크숍 등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주부모니터의 전문성 제고로 수돗물 홍보가 한층 더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