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전시민이 뽑은 한밭수목원「명소 10선」선정

송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5/06/22 [21:27]

대전시민이 뽑은 한밭수목원「명소 10선」선정

송지영 기자 | 입력 : 2015/06/22 [21:27]

 

- 암석원, 장미원, 열대식물원, 소나무 숲, 습지원 등… 대전 제1의 관광지로 발전 기대 -

 

○ [플러스코리아타임즈=송지영기자] 대전시는 한밭수목원내 시설 중 시민들이 가장 선호하는「명소 10선」을 선정하여 19일 발표했다.

<!-

○ 시에 따르면 지난 6월 3일부터 9일까지 시 홈페이지 전자설문 및 수목원 현장 스티커 부착 설문을 통해 시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한밭수목원내 명소를조사한 결과, 암석원, 장미원 등 10개소를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한밭수목원 명소 10선으로 동원은 ▲암석원 ▲장미원 ▲열대식물원 ▲장미과원 ▲허브원이, 서원은 ▲소나무숲 ▲습지원 ▲굴참나무숲 ▲단풍·신갈 나무숲 ▲명상의 숲 이 시민이 가장 선호하는 시설로 조사됐다.

<!-

○ 특히, 한밭수목원 34개 테마원 중 가장 인지도가 높고, 시민들이 자주 찾는 장소로 암석원이 선정되었으며, 암석원 정상부는 대전신도심지역이 한눈에 조망되는 전망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시민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장소로 나타났다.

<!-

○ 전의림 한밭수목원장은“앞으로 시민이 직접 선정한 한밭수목원 명소 10선에 대하여 안내표지판을 정비하고, 홍보 팜플렛을 제작하는 등 대전 제1의관광명소로 발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플러스코리아 대전 충청 취재 문의 E-mail. plus-song7799@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시, 권선택 시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