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전 삼성블루팡스’신치용 단장 대전시 감사패 받아

송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5/06/22 [21:12]

‘대전 삼성블루팡스’신치용 단장 대전시 감사패 받아

송지영 기자 | 입력 : 2015/06/22 [21:12]

 

○ [플러스코리아타임즈=송지영기자] 대전시 연고 프로배구단‘대전 삼성블루팡스’신치용 단장이 6월 22일(월) 오후 4시 대전시청을 방문하여 권선택 대전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대전 삼성블루팡스 신치용감독이 권선택 대전시장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 송지영 기자


 

○ 신치용 단장은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의 감독으로 2005년 프로배구리그가 출범한 이후 10년 동안 8번의 우승을 차지하는 등 대전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지역 스포츠 발전에 공헌해 왔으며, 지난 6월 1일 대전 삼성블루팡스 단장 으로 임명되었다.

 

○ 권선택 대전시장은“그동안 대전 삼성블루팡스의 선전은 시민들에게 큰 기쁨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 한편,‘대전 삼성화재블루팡스’프로배구단은 운영 주체가 삼성화재해상보험에서 제일기획으로 이관되면서 구단 명칭이‘대전 삼성블루팡스’로 변경되었으며, 계속 대전시를 연고로 활동하게 된다.

 
플러스코리아 대전 충청 취재 문의 E-mail. plus-song7799@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시, 권선택 시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