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전 동구, 민원모니터 위촉식 가져

송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5/05/29 [12:06]

대전 동구, 민원모니터 위촉식 가져

송지영 기자 | 입력 : 2015/05/29 [12:06]
[플러스코리아타임즈=송지영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28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주민밀착형 현장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한 ‘2015년도 민원모니터 위촉식’을 가졌다.

▲  기념촬영   © 송지영 기자


구에 따르면, 더욱 내실 있고 적극적인 민원모니터 활동을 위한 일제정비 추진을 위해 각 동별로 추천을 받아 2년 임기의 무보수명예직인 64명의 민원모니터를 새로이 선정했다. 

민원모니터는 ▲구정시책에 대한 주민 의견 수렴 ▲생활민원 의견제출 ▲주민불편사항 및 제도개선방안 건의 ▲노약자나 거동불편자 민원접수대행 처리 등 주민과 행정기관을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구는 민원모니터제도 활성화를 위해 우수 민원모니터를 선정해 포상하는 동시에 민원모니터들과 정기적 간담회를 가져 의견 및 고충사항 등을 적극 수렴할 방침이다.

한현택 구청장은 “민원모니터 분들이 주민의 대변인으로서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보수 없이 활동에 나서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드린다.”며 “아울러, 민원모니터제도의 활성화와 지속적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플러스코리아 대전 충청 취재 문의 E-mail. plus-song7799@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