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여백제휴게소, 구룡면 다문화가정 초청 행사 가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8/01 [12:52]

부여백제휴게소, 구룡면 다문화가정 초청 행사 가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8/01 [12:52]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 구룡면과 내산면 일대에 소재한 부여백제휴게소에서는 구룡면내 다문화가정을 초청해 정성으로 차린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전통놀이를 함께하는 어울마당을 지난 31일 개최했다.
▲ 구룡면 다문화가정 초청 어울마당 장면     © 이미란 기자
이번 행사는 부여백제휴게소에서 구룡면내 다문화가정의 성공적인 한국내 정착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로 다문화가정 6가구 23명을 휴게소로 초청하여 돈가스, 호두과자 등 점심식사를 제공한 후 가구별 팀을 구성하여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한국의 전통놀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한 자리였다.2009년 문을 연 부여백제휴게소에서는 그동안 소리없이 주변을 돌아보고 챙겨왔고, 특히 작년에는 내산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과 라면을 지원했으며, 올초에는 구룡초등학교생 전원을 휴게소로 초청하여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기념품과 학용품을 지원한 바 있다.
 
오늘의 행사는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함께하는 모범적인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는 부여백제휴게소의 진심어린 배려와 지역민들과 적극적으로 어울려 생활하려는 다문화가정의 열정으로 하나된 뜻깊은 하루였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