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광역시, 도로명주소 홍보 마당극

버스․택시 교통 운수 종사자 대상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4/07/22 [23:55]

광주광역시, 도로명주소 홍보 마당극

버스․택시 교통 운수 종사자 대상

이수현 기자 | 입력 : 2014/07/22 [23:55]

▲ 광주시 도로명주소 홍보 마당극을 22일 22일 첨단어린이교통공원에서 개최했다.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 이수현 기자]=광주시는 2014년 도로명주소 전면시행에 따라 시민에게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22일 첨단어린이교통공원에서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로명주소 마당극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도로명주소 마당극은 시민들의 도로명주소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기 위해 도로명주소 체계를 재미있고 쉽게 알 수 있도록 놀이패 신명과 함께 마당극 형식으로 제작했다.

공연 내용은 할머니가 택시를 타고 아들집을 찾아가는 상황과 가정에서 엄마와 아이가 도로명주소에 대하여 논하는 상황 등이 포함되어 실감나고 공감이 가는 무대였다고 참석자들이 말하였다.

市 관계자는 버스․택시 운전자분들이 도로명주소를 사용하면서 위치찾기의 장점을 시민들에게 알려준다면 도로명주소 조기 정착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도로명주소 홍보 마당극은 지역행사 및 유치원, 노인시설, 민방위 교육장 등 다수의 시민이 모이는 행사장에서 공연을 하며 시민들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