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성군, 문학을 음악으로 풀다! 셰익스피어&세르반테스 작은 음악회

윤성진 | 기사입력 2016/08/25 [15:20]

보성군, 문학을 음악으로 풀다! 셰익스피어&세르반테스 작은 음악회

윤성진 | 입력 : 2016/08/25 [15:2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
 기자]보성군에서는 8월 31(오후 7시 30분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문학을 음악으로 풀다셰익스피어&세르반테스’ 작은 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문화융성위원회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16문화가 있는 날작은 음악회사업에 삶이 즐거워지는 감성충전 작은 음악회가 선정되어 사업비를 지원받아 진행하는 3번째 공연이다. 

 

문화가 있는 날작은 음악회사업은 국민이 일상생활 속에서 문화를 보다 쉽게 향유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공연전시(할인 또는 무료)을 통하여 지역민들에게 가까운 곳에 문화가 있음을 알리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 체감도를 높이고 문화융성을 실현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3번째로 진행되는 문학을 음악으로 풀다셰익스피어&세르반테스’ 작은 음악회는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대문호 셰익스피어와 세르반테스 타계 400주년을 맞아 그들의 작품을 문학을 음악으로 만나보는 뜻깊은 시간을 준비하였다.

 

군 관계자는 음악평론가 이석렬 씨가 전하는 생생한 이야기와 실력파 트리오 루체가 연주하는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돈키호테와 산초 판사베토벤-템페스트 1악장, ’로미오와 줄리엣‘ 중 꿈속에 살고파엘가-위풍당당 행진곡 등 풍성한 클래식 공연으로 8월 마지막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기타 공연일정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