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 다채움 페이스북, 벌써 15만 명 팬 확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6/08 [16:41]

대구시 다채움 페이스북, 벌써 15만 명 팬 확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6/08 [16: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 기자]대구시 소셜미디어 채널인 다채움 페이스북이 최근 15만 명의 팬을 확보했다. 대구시에서는 6월 6일 기준 15만 2천여 명의 ‘좋아요’ 수(페이스북 페이지 팬 수)를 돌파해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시 공식 페이스북인 ‘다채움’은 지난 2011년부터 운영되어 지금까지 대구시의 다양한 소식들과 정보를 실시간 알려주는 SNS 대표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하여 왔으며, 현재 서울을 제외하면 전국 지자체 중 가장 많은 팬 수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대구시와 함께 했던 소중한 순간들 사진, 사연 등을 남겨 참여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거나 감동적인 사연 등을 게재한 15명을 선정해 대구와 관련된 기념품과 대구 청년 창업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 럭키박스 : 상자에 어떤 제품이 들어 있는지 미리 알려주지 않고 판매하는 전략 또는 그 마케팅을 일컬음

 

대구시 다채움 페이스북(국문, 영문, 중문)은 최근 풍등날리기, 대구 명소 등을 고품질의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주요 시정 정보와 함께 국내외에 실시간 알리는 중심 매체로 거듭나고 있다. 국문 채널과 더불어 영문 페이스북도 외국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팬수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대구시 이길호 홍보담당관은 “페이스북 이용자들과 함께 ‘15만 좋아요’ 돌파를 함께 축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발 빠른 소식과 밀착 소통,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고 활기찬 즐거운 도시 대구의 매력을 국내외에 더욱 알려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