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6년 대구광역시 장애인 채용박람회 성황리 종료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16/05/31 [11:22]

2016년 대구광역시 장애인 채용박람회 성황리 종료

윤진성기자 | 입력 : 2016/05/31 [11:2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기자]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구지사와 대구시장애인복지관협회가 공동주관하는 『2016년 대구광역시 장애인 채용박람회』(이하 장애인 채용박람회)가 5월 25일(수) 시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날 행사에는 지역 46개 업체와 장애인 7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현장 면접을 통해 60여 명이 새로운 일자리를 얻는 등 현장은 적합한 일자리와 인재를 찾기 위한 열기로 가득 찼다.

 

이와 더불어 직업능력개발훈련상담, 산업재해상담, 네일아트, 이·미용 서비스, 보장구 수리, 치과 검진, 체지방 측정 등의 부대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장애인들의 편의를 위해 복사기 설치, 시원한 음료 제공, 수화통역사 배치, 리프트가 장착된 무료셔틀버스 운행(대구역 4번출구 앞에서 시민체육관까지 15분 간격으로 운행) 등을 마련하여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병락 대구지사장은 “장애인 채용을 희망하는 사업주와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을 위해 대구시와 함께 매년 장애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하여 많은 장애인들이 취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