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영록 전 4선의원의 지극한 아내 사랑

입원한 아내를 간호하며 헌정회로 출퇴근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15/08/27 [10:30]

박영록 전 4선의원의 지극한 아내 사랑

입원한 아내를 간호하며 헌정회로 출퇴근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임영원 기자 | 입력 : 2015/08/27 [10:30]
▲ 박영록 전 의원     © 임영원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임영원 기자] 박영록 전 의원의 부인인 김옥련 여사(92)가 지난 8월초 고려대병원에 척추 이상으로 입원을 하면서부터다.

김여사는 지금까지 박 전지사의 도백과 4선의원 등 정치역정을 뒷바라지며, 전두환 군부로부터 금뱃지와 재산을 강제로 뺏기는 등 갖은 풍상을 만났으나,  지금까지 2평컨테이너에서 견디며 아흔을 넘긴 두 노부부가 지내왔다.

박 전 의원은 이번 입원을 두고 "이렇게 아프게 된 것은 다 내탓"이라며 "비좁은 컨테이너에서 얼마나 힘들었겠냐"며 눈시울을 붉혔다. 

박 전 의원은 매일 병원에서 새우잠을 자며, 아흔이 넘은 아내를 극진히 간호하고, 낮에는 한정회에 출근하여서도 아내 걱정으로 일찍 병원으로 되돌아가고 있다.

김여사는 고령이어서 당분간 더 병원에 입원을 요해 박 전지사의 병원 출퇴근은 더 이어질 전망이다.

문태성 박영록명예회복추진본부 사무총장은 "박 전지사께서 전에도 매일 컨테이너 집으로 전화를 사모님께 걸어, 식사와 건강을 물어 보시는 등 사랑이 지순한 두 어르신" 이라며 "오래사시어 생전에 명예회복을 보시도록 꼭 도와드리고 싶다."고 하였다.

한편 박 전 의원은 "내 명예회복이 된다면 아내가 벌떡 일어날 것" 이라며 지난 2월 국회의원 157명이 서명을 받아 국회에 제출된 청원의 시급한 처리를 촉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