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천시티투어,자유환승 순환형‘코스 신설’

시티투어 티켓 한 장으로 순천을 즐긴다 !

조순익 기자 | 기사입력 2016/01/12 [10:30]

순천시티투어,자유환승 순환형‘코스 신설’

시티투어 티켓 한 장으로 순천을 즐긴다 !

조순익 기자 | 입력 : 2016/01/12 [10:30]

▲ 순천시티투어버스    
순천시는 순천을 찾는 내일러와 개별 자유여행객을 위한 관광지 순환형 시티투어 버스를 새롭게 도입하고 12일부터 운행에 들어갔다. 

순환형 시티투어 버스는 1일 6회 운행하는 순환형 코스로 오전과 오후 각 3회 출발한다.

미리 정해진 순서에 따라 관광지를 둘러봤던 기존 코스와 달리 변경된 순환형 코스는 관광객들이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환승하면서 가고 싶은 관광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새로 조정된 순환형 코스에는 드라마촬영장, 문화의 거리, 낙안읍성,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등 도심에 있는 주요 관광지도 포함됐다.  

순환형 시티투어버스는 순천역에서 오전 9시 첫 차를 시작으로 1시간 간격으로 3회, 오후에도 1시부터 1시간 간격으로 3회 운행된다. 

1일 이용권 5,000원으로 자유롭게 환승이 가능하고 각 관광지 입장료는 별도로 부담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새롭게 조정하여 운영되는 만큼,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순천을 찾을 것”이라면서, “순천시티투어가 성공적으로 운영돼 순천관광이 한층 더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