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11월 중 기관장 릴레이,순천시 사감운동’주자로 나서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운동으로 행복문화 전파

조순익 기자 | 기사입력 2015/11/02 [12:22]

‘11월 중 기관장 릴레이,순천시 사감운동’주자로 나서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운동으로 행복문화 전파

조순익 기자 | 입력 : 2015/11/02 [12:22]

순천시가 범시민운동으로 펼치고 있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옹운동(이하 사감운동)의 일환인 기관장 릴레이 사감운동에 11월 주자로 이주성 국민건강보험공단 순천곡성지사장이 나섰다.

이주성 지사장은 2일 조례초등학교에서 등굣길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감운동을 전개해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주성 지사장은 “순천시가 시민의 행복과 정신 건강을 위해 사감운동을 전파하고 있다는 사실에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격했고,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으로서 감사함을 가진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비전이 평생건강, 국민행복, 글로벌건강보장 리더이고, 국민의 행복을 위한 일이니만큼 순천시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참여소감을 대신했다. 

사감운동이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옹운동의 줄임말로 마음의 정원까지 가꾸는 순천형 힐링허그 운동이다.
 순천시는 사감운동의 범시민 확산을 위해 사감댄스 및 사감 플래시 몹을 통해 시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기관장 릴레이 사감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 3월 첫 주자로 순천시장이 매안초등학교에서부터 시작한 릴레이는 순천경찰서장, 순천교육장, 순천시의회의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미래성장 잠재력이 큰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운동을 전개했다.

순천시는 사감운동으로 학생들의 감성에너지를 충전시켜 사회성, 배려심 등을 높인다면 미래성장 잠재력을 가진 학생들의 올바른 인격형성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오는 12월 중 기관장 릴레이 사감운동은 순천대석초등학교에서 진행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