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G전자, 광파가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5/12/18 [09:34]

LG전자, 광파가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5/12/18 [09:3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김사랑 기자] LG전자가 연말을 맞아 광파가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광파가전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 개인 요리강사 지원 및 드롱기 빈티지 전기포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기간 동안 전국 베스트샵에서 광파 가스레인지와 광파오븐(MA324DTN, MA324PDW) 동시 구매 후 제품 정보 및 강사 방문희망 날짜를 홈페이지(www.lge.co.kr)에 등록하면 된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의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광파 버너를 세라믹 글라스 상판 아래에 배치해 복사열과 빛으로 상판을 가열한다.

전기가 아닌 가스를 활용하기 때문에 유지비가 절감되는 강점이 있다. 매일 한 시간씩 사용했을 때 한달 유지비는 전기레인지 보다 무려 40% 가량 저렴하다.

안전성도 높였다. 점화확인 램프 채용으로 작동 시 손잡이에 붉은색 램프가 켜져 점화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고온주의 램프는 작동여부를 알려준다. 사용 후에도 상판에 잔열이 남아 있을 경우 램프가 작동,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독일 쇼트사의 상판과 제품 전면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