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G전자,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이벤트 실시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15/09/14 [10:13]

LG전자,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이벤트 실시

조남용 기자 | 입력 : 2015/09/14 [10:1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조남용 기자] 연일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9월 대청소 시즌을 맞아 LG전자가 ‘코드제로 싸이킹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선청소기 사용 시 방전 등 배터리 관련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했다.

9월 30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든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단, 온라인 채널은 인증점에 한해 시행된다. 이 기간 동안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2020년 9월까지 배터리에 한해 무상 보상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신청은 LG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후 제품 구매 시 매장에서 받은 무상보증 쿠폰을 제시하고 무상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배터리 무상 교환은 완충 후 사용시간이 강 모드 기준에서 14분 미만, 동일 증상 기준 1회에 한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선이 없는 무선 타입의 청소기로 청소기 선 걸림의 불편함이 없고 코드를 꽂고 뽑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빠르고 강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사용해 청소하는 동안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된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브러시가 없는 타입으로 일반 모터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긴 사용 수명을 가지며 4시간 충전으로 강 모드 기준 약 17분, 약 모드 기준 최대 40분 동안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모상보증 기간 연장으로 배터리 수명에 대한 우려도 줄였다.

이외에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미세먼지 배출 차단 99.999%를 독일 SLG로부터 인정받았으며, 자동으로 사용자를 따라가는 ‘오토무빙’ 기술을 탑재해(K94SGN 모델 해당) 사용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