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군포, 자매결연 의리로 무안 양파 판매

교류 일환으로 전남 무안 양파 생산 농가 돕기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4/07/29 [13:59]

군포, 자매결연 의리로 무안 양파 판매

교류 일환으로 전남 무안 양파 생산 농가 돕기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4/07/29 [13:5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최종석 기자] 군포시가 자매결연 자치단체인 전남 무안군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양파 판매에 나섰다.

올해 양파 농사가 풍년이지만 소비는 예년보다 부진해 무안의 양파 생산 농가들이 큰 고초를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안 군포가 의리를 발휘해 군포시민과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양파 홍보와 판매를 대행하는 것이다.

대행 상품은 양파 10㎏ 상자와 20㎏ 상자로, 판매가는 각각 1만 원과 1만 6천 원(포장 및 택배비 포함)이다.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내달 14일까지 시 자치행정과 교류협력팀에 전화(390-0117, 0102) 또는 이메일(badowl1@korea.kr, hunnyim@korea.kr)로 주문하면 된다.

곽윤갑 자치행정과장은 “주문이 접수되면 4일 이내(휴일 제외) 물건이 배송될 것”이라며 “우리 농가와 농업인들을 돕는 이번 행사에 수도권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포시와 무안군은 지난 1998년 11월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민․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교류 사업을 전개해오며 우정을 쌓고 있다.

 

[긴급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보험사기) 등록. 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 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 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