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소기업청, 2015년 장애인기업 육성 시책설명회 개최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5/01/25 [20:43]

중소기업청, 2015년 장애인기업 육성 시책설명회 개최

이수현 기자 | 입력 : 2015/01/25 [20:43]
[플러스코리아]  - 이수현 기자=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2015년 장애인기업 육성시책 설명회”를 1.27(화) ~ 2.25(수)까지 전국 14개지역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창업교육, 마케팅·판로, 자금 지원 등 장애인의 창업과 장애인기업 육성을 위한 정부시책 설명회로 1.27(화) 서울을 시작으로 4주간 실시되는 설명회는 장애인의 접근성과 이동편의성을 고려하여 “찾아가는 설명회”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 설명회는 ‘14년 사업성과, ’15년 장애인기업 육성시책 설명, 중소기업청 정책안내 등으로 진행되어 장애인기업 시책 설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청 전체 지원시책 설명도 함께 추진하여 다양한 정책수혜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지역별 특성에 맞게 해당지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자체 등과 연계하여 지역별 맞춤형 시책안내가 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설명회 현장에는 장애인기업 당사자뿐만 아니라 지원유관기관 담당자도 소통과 애로·건의사항 상담 등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정책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장애인과 장애인기업 및 관계기관은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http://www.debc.or.kr)를 통해 관련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