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4회 계양구청장배 전국 양궁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5/17 [12:50]

'제4회 계양구청장배 전국 양궁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5/17 [12:50]

▲ 제4회 계양구청장배 전국 양궁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지난 12일부터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 개최된 ‘제4회 계양구청장배 전국 양궁대회’가 5일간의 열전 끝에 16일 시상식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시도를 대표하는 47개 팀 198명의 선수가 참가하였으며 고등부ㆍ대학부ㆍ일반부를 통합한 올림픽라운드(70m 리커브)방식으로 진행됐다.

 

여자 개인전은 곽진영이 우승을 차지하였고, 염혜정이 2위, 전성은과 박재희가 공동 3위에 올랐다.

 

남자 개인전은 원종혁이 1위를, 이한샘이 2위, 진재왕과 계양구청이 나란히 3위를 차지하였다.

 

특히, 대회 주관 단체인 계양구청 양궁선수단의 막내, 조대진 선수가 지역주민들의 응원에 힘입어 개인전에서 입상하여 기쁨을 더했다.

 

단체전에서는 코오롱엑스텐과 현대모비스가 각각 남자부․여자부 우승을 차지하였다. 남자 단체전 2위는 대구중구청, 3위는 안동대학교와 서울시청이, 여자 단체전 2위는 인천시청, 3위는 LH와 청주시청이 차지하였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 다시금 개최된 계양구청장배 전국양궁대회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계양구민과 대회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대회 개최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계양구가 한국양궁의 저변확대와 우수인재 발굴 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 담양군 ‘달빛여행정원’, 장미꽃 만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