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강소라, 유튜브 채널 ‘쏘라이프’ 오픈! 내추럴한 모습 눈길!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20/07/10 [10:18]

배우 강소라, 유튜브 채널 ‘쏘라이프’ 오픈! 내추럴한 모습 눈길!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20/07/10 [10:18]

 

 

 

 

배우 강소라가 유튜브 채널 ‘쏘라이프’를 오픈하며 팬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간다.

 

‘쏘라이프’는 SORA+LIFE와 SORA+IF의 중의적 의미를 담은 합성어로, 그간 개인 SNS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털털하고 친근한 일상을 더욱 밀착해서 보여주는SORA+LIFE와 취미 부자로 알려진 강소라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SORA+IF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엔 유튜브 채널명을 정하고 유튜브 로고를 직접 그리는 등 강소라의 의욕적인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 ‘내가왔소라’, ‘소라는 못 말려’, ‘솔아솔아 푸르른 솔아’ 등등 엉뚱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던 강소라는 이내 번뜩이는 눈빛으로 ‘쏘라이프’를 외치고는 “지방을 먹어서 머리 회전이 잘 되는 거야”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제가 그동안 배우로서 보여드리지 않았던 다른 모습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다”라며 앞으로의 포부까지 밝혀 기대를 모은다.

 

이어 공개된 쿡방 영상에선 평소 즐겨먹는 목살 스테이크와 토마토수프를 만드는 편안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 1인가구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설거지 최소화 요리법과 준비하던 재료를 바로 입으로 가져가는 등 현실감 100%의 모습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요리에 자신감을 보이며 TMI를 남발하던 것도 잠시, 이내 자욱한 연기와 함께 과연 목살 스테이크 요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쏘라이프’ 속 강소라의 내추럴한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벌써 꿀잼이다... 여기... 양봉장이네 양봉장’, ‘그간 드라마와 다른 우결과 런닝맨 등등 예능을 통해서 살짝씩 맛본 언니의 재미있고 털털한 성격을 자주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 ’언니 주접댓글 달러 항상 올게요 많이 올려주세요. 진짜 제 최애.. 쏘라언니 라뷰합니다’, ‘쏘라이프 너무 좋은 아이디어다! 언니 하고 싶은 거 다 해요ㅠㅠㅠㅠ 난 언니가 뭘 하든 다 좋으니까><’등등 열띤 호응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쏘라이프’는 작품에선 볼 수 없었던 강소라의 취향을 가득 담은 영상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신종철 기자 s1341811@hanmail.net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