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김사랑, 청순과 섹시 모두 갖춘 비주얼 화보 공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7/08/18 [14:22]

배우 김사랑, 청순과 섹시 모두 갖춘 비주얼 화보 공개

신종철기자 | 입력 : 2017/08/18 [14:22]

 

▲     © 코리아타임즈 보도국 신종철기자
 



[프러스코리아타임즈 =신종철 기자]배우 김사랑과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9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영국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사랑은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묻어나는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나이가 믿기지 않는 그녀의 동안 미모와 서구적인 몸매는 그녀 특유의 우아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표현하여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이다.

 

배우 김사랑은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많은 여성들의 롤 모델로 자리매김하며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김은숙 작가의 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을 통해 안방극장으로 돌아올 예정인 배우 김사랑의 화보는 ‘싱글즈’ 9월호와 ‘싱글즈’ 모바일(m.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