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광군, 독거노인 효나눔 사랑의 삼계탕 대축제 성황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8/17 [10:23]

영광군, 독거노인 효나눔 사랑의 삼계탕 대축제 성황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8/17 [10:2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영광군
(군수 김준성)은 지난 16일 말복을 맞아 노인복지관에서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독거노인 효나눔 사랑의 삼계탕 대축제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난질병고독의 3중고에 시달려 고독사로 내몰리고 있는 독거 어르신들에 대한 범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기 위해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 후원으로 전국적으로 실시되었다.

 

이 날 영광군에서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노인복지관에서 독거노인 123명을 모셔 삼계탕을 대접하고,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65세대를 방문하여 삼계탕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행사에 참석한 영광읍 거주 김모(80)씨는 삼계탕을 먹고나니 기운이 난다모처럼 여러사람들과 함께 있어 즐겁고 행복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영광군수는 이날 함께한 어르신들에게 이러한 나눔행사를 통해 독거 어르신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효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같은 정성과 섬김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정책을 펼쳐나가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군에서는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의 안전과 정서적 지원을 위해 노인돌봄서비스 및 응급안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복지서비스 연계를 통한 후원물품 지원 등 어르신 복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