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해운대 앞바다를 수놓을 서핑의 향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5개국 400여 명 선수가 참가하는‘제8회 부산광역시장배 국제서핑대회’ 개최

윤진성 | 기사입력 2016/06/23 [09:01]

해운대 앞바다를 수놓을 서핑의 향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5개국 400여 명 선수가 참가하는‘제8회 부산광역시장배 국제서핑대회’ 개최

윤진성 | 입력 : 2016/06/23 [09:0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상상만 해도 짜릿한 해양스포츠의 대표 주자인 서핑의 향연이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5개국 4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하는 가운데 ‘제8회 부산시장배 국제서핑대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부산시가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해양레포츠 허브도시 부산의 위상을 드높이고, 해양레포츠의 관광 사업화를 위해 부산시가 주최하고 대한서핑협회(KSA) 주관으로 진행된다. 지난 2009년 전국 최초의 국제서핑대회인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경기는 △국외 유명선수들이 참가하는 국제오픈(남·여) △국내 유명선수와 일반시민이 참가하는 오픈(남·여) △롱보드 (남·여) △13세 이하 출전자를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 △스텐드업 패들 레이스(남·여) 등 5개 종목 9개 부로 나눠 진행된다.

부대행사로는 국내·외 동호인과 시민들을 위한 서핑체험교실, 이벤트존, 포토존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한 가족, 친구, 연인들 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각양각색의 서핑보드와 함께 촬영할 기회도 제공한다.

부산시 관계자는 “국내·외 우수 서핑 선수들이 대거 참가하는 제8회 부산시장배 국제서핑대회는 해운대해수욕장을 세계적 해양레포츠의 명소로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시민들께서도 해운대해수욕장을 찾아 거친 파도와 싸우는 서퍼들의 뜨거운 향연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 참가를 원하는 선수 및 동호인 등은 대한서핑협회(☎051-746 -3753)에 사전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sasurf.org)를 참고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해수욕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