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원장·시설장 대상 집합교육 실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19:05]

정읍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원장·시설장 대상 집합교육 실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3/28 [19:05]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26일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 급식소 원장과 시설장 84명을 대상으로 ‘2024년 사업설명회 및 어린이식습관지도를 주제로 집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이혜진 센터장이 강사로 나서 어린이를 위한 바람직한 영양 관리와 잘못된 식습관을 바로 잡아 건강하고 균형있는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식습관 지도 및 목적 바람직한 식습관 편식지도 방법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난해 영양·위생 체크리스트 점수와 센터 프로그램 참여도를 점수를 토대로 수성어린이집·센트럴라온어린이집·고부지역아동센터·하부지역아동센터를 모범급식소로 선정해 시상했다. 이화어린이집 외 12기관은 체크리스트 점수 우수급식소로 선정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어린이집 원장은 식습관 지도 교육을 통해 현장 지도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집합교육을 통해 어린이급식소 간 소통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전했다.

 

이혜진 센터장은 위생적인 시설관리와 균형 잡힌 식단 관리를 통해 어린이가 행복한 평생 건강한 급식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센터에서 준비한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