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구매 비용 80% 지원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2/13 [15:07]

정읍시,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구매 비용 80% 지원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2/13 [15:07]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가 임산부들에게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을 추진하며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한다.

 

시는 오는 310일까지임산부를 대상으로친환경농산물 꾸러미지원사업을 접수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이 사업은 친환경 농산물 소비촉진과 미래세대 건강 증진을 위해 임산부 1인당 연 48만원 까지 구매금액의 80%를 지원하는 것을골자로 한다.

 

202311일 이후 출산한 산모 또는 신청일 기준 현재 임신부에게 유기농산물,무항생제축산물 인증품 등을 올해 12월까지 공급한다.

 

신청 방법은 에코이몰 온라인 신청 또는 주소지 읍··동사무소에서 방문 신청하면 된다. 방문신청의 경우 구비서류(출생증명서, 출산임신확인서,산모수첩 등)를 지참해 제출해야 한다.

 

대상자 선정은 자격검증이 완료된 임산부를 대상으로 에코이몰 시스템을 통해 올해 3월 중 선정한다. , 보건소에서 진행하는 영양플러스 사업 참여 임산부는 지원받을 수 없다.

 

이학수 시장은 친환경 농산물 구입 지원을 통해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미래세대 건강 증진을 도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