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해해경청,‘탤런트 하재숙’명예홍보대사 위촉식 실시

- 동해 바다를 사랑하는 고성댁 하재숙, 동해바다 그리고 독도 수호에 찰떡!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16:48]

동해해경청,‘탤런트 하재숙’명예홍보대사 위촉식 실시

- 동해 바다를 사랑하는 고성댁 하재숙, 동해바다 그리고 독도 수호에 찰떡!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0/22 [16:48]



 

동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영모)은 22일 탤런트 하재숙을 동해지방해양경찰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중인 20년차 배테랑 배우인 하재숙은 강사 자격증을 보유할 정도로 스킨스쿠버 능력이 뛰어나며 동해 바다에 대한 사랑으로 결혼 후 고성에서 거주 중이다.

 

  2013년도에는 일주일 간 배에서 거주하면서 독도 해양 쓰레기 수거 작업에 참여하신 모습이 KBS1(리얼체험-세상을 품다)에서 방영된 적도 있을 정도로 동해바다와 독도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

 

  하재숙은 해양경찰 경위로 위촉되었으며, 향후 3년 동안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해양경찰 홍보 및 해양안전, 환경보전 등 다양한 공익 활동에 기여할 예정이다.

 

  김영모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동해해경청은 동해바다의 안전과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를 수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동해바다 그리고 독도를 사랑하는 하재숙 님이 명예홍보대사로 위촉이 되어 너무 든든하다.”며 “하재숙 님의 도움으로 국민들 모두가 안전하고 깨끗한 희망의 바다를 만들어 나가는 데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명예홍보대사 하재숙 경위는 “동해 바다가 좋아서 고성에서 거주중이며, 동해 바다를 지키는 동해지방해양경찰 명예홍보대사가 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국민 여러분들도 동해 바다의 안전과 환경 보전에 동참해 주시기 바라며, 10월 25일은 독도의 날이니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를 수호하느라 고생이 많은 동해지방해양경찰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은빛 물든 홍성 오서산, 가을정취 폴폴(fall fall)
1/12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