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내장산 문화광장을 정읍 관광 거점 공간으로...

- 정읍시, 내장산 문화광장 종합계획 수립 나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3/28 [19:19]

내장산 문화광장을 정읍 관광 거점 공간으로...

- 정읍시, 내장산 문화광장 종합계획 수립 나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3/28 [19:1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가 정읍관광 활성화를 위해 내장산 문화광장 종합계획을 수립한다.

▲     © 이미란 기자

내장산 문화광장은 2009145737(44천평)의 규모로 조성됐다. 일대에는 국민여가캠핑장이 자리하고 있고 열린 음악회와 시민의 날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 활용됐다. 하지만 그동안 잔디광장 배수 불량과 그늘 시설 부족 등으로이용객들의 불편을 초래해왔다.

 

이에 따라, 시는 내장산 문화광장 종합계획을 수립한다는 방침이다.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내장산 문화광장 활용방안에대한 기본계획과 지구단위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다. 중장기적으로 내장산 국립공원과용산호 등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관광 인프라를 구축해 사계절 관광활성화를꾀한다는 취지다.

 

이의 일환으로 시는 올해 16억원을 투입해 그림나무 숲길과 그늘막 조성, 잔디광장 배수개선, 이색벤치 설치사업을 추진한다.

 

유진섭 시장은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대한 종합계획 수립과 그림나무 숲길 조성 등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이용 편의를 꾀하고 볼거리를 제공하겠다내장산 문화광장을 관광 활성화를 위한 핵심 공간으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