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한.중미래비전교류협회 최종엽 이사장 세계 평화 실버축구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

최종엽 | 기사입력 2017/04/18 [21:44]

(사)한.중미래비전교류협회 최종엽 이사장 세계 평화 실버축구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

최종엽 | 입력 : 2017/04/18 [21:44]

(사)한.중미래비전교류협회 (이사장 최종엽)와 (사)한국장수축구협회, 세계 실버평화축구 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 체결 

                    좌로 부터 한중교류협회 최종엽 이사장 , 조성태 회장 , 축구협회 김종민 이사장 ,  김길문회장 

 

사단법인 한중미래비전교류협회는 2017년 4월 18일 오후 3시 장안동 (사)한국장수축구협회 사무실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은 스포츠의 지나친 경쟁과 상업화로 퇴색한 스포츠정신의 회복과 북한의 핵개발 및 트럼프의 등장으로 신 냉전’이 강화될 조짐을 보이는 시점에서 세계 유일한 분단국인 한국에서 의 평화축구를 통해 갈등요인을 줄이며 한국를 비롯한 지구촌에 평화를 정착하자는 취지의 국제대회다.

 

이 행사를 통해 모금된 자금은 전액 ‘유니세프’ ( 전쟁 피해 아동과 청소년들의 구호를 위한 기금) 에 기부하기로 확인했다.

 

사단법인 한.중미래비전교류협회는 한국과 중국 간 스포츠, 문화, 예술, 기업교류 및 청소년 교류를 등 수많은 교류활동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번 행사를 기획하였고 외교체널을 통해 북한을 포함 전세계 국가에 공문을 발송 참여를 독려하며 왕년의 축구스타를 통한 흥행과 전세계 메이져급 언론의 참여를 유도 한다.  

 

사단법인 한국장수 축구협회는 2008년 협회 창립 이래 매년 전국대회를 성대하게 치르고 있으며 한.중,일 3국 시니어 국제 축구대회를 비롯 수많은 대회를 유치하였고 국가대표 감독 및 선수 외 전국 100개팀 3000명의 회원을 가진다.

 

장수축구 협회 회장단은 김길문 협회 회장과 김종문 이사장 그리고 정몽준 전 의원이 후원회장으로 활동하며 박종환 전 국가대표 감독과 국가대표선수로 허윤정. 오인복 이영근 선수를 비롯 기라성 같은 선수들이 포진해 있고 홍보 대사로 김흥국씨가 활동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