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계양구에 개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08:33]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계양구에 개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2/26 [08:3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지청장 임종배)은 제대군인의 재취업을 위한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를 25일 개소했다.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는 인천광역시와 경기도 부천․광명․김포 지역에 거주하는 제대군인의 전직지원과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한다. 제대군인지원센터는 기존에 경기북부보훈지청 소속 기관으로 운영되다가 인천․부천․광명․김포의 제대군인 지원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인천보훈지청 소속으로 개편하여 개소하였으며, 인천시 계양구에 있는 ‘인천북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에 자리하고 있다.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는 5년 이상 군에서 복무하고 전역한 중․장기 복무 제대군인의 재취업을 위해 사회적응프로그램, 취업워크숍, 전문위탁교육 등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임종배 지청장은 “인천에는 남동인더스파크 등 기업체가 밀집돼 있어 좋은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며 “제대군인지원센터의 지원을 받아 보다 많은 제대군인들이 취업하고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