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태인읍, 나눔 문화 확산 위한 이웃돕기 기탁자 초청 간담회 가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7/03/06 [13:38]

신태인읍, 나눔 문화 확산 위한 이웃돕기 기탁자 초청 간담회 가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7/03/06 [13:3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 이미란기자] 신태인읍은 지난 3일 신태인 제일회관에서 이웃돕기 기탁자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     © 이미란 기자


신태인읍은 “매년 연말연시나 명절이면 잊지 않고 꾸준하게 어려운 이들을 위해 온정을 모아주고 있는 기탁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웃돕기 성금의 처리 절차, 지원내용 등 기탁금의 사용처에 대한 설명 등을 통해 기탁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기탁금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간담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또 참석자들의 건의 사항과 의견도 수렴하고 신태인읍 복지 허브화 전반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날 읍 관계자는 “법적·제도적 지원 범위 밖 소외된 취약계층에겐 여러분들의 후원이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불황에도 이웃돕기에 선뜻 나서준데 대해 감사 드린다”고 고마운 뜻을 전했다.

    

이어 지역자원을 개발․활용하여 지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예방하거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을 강조했다.   한편 간담회에 참석한 기탁자들은 “후원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어떻게 전달되는지

자세히 알게 돼 뿌듯하고,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