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수시 미평동, 훈훈한 사랑 나눔 송년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1/06 [09:39]

여수시 미평동, 훈훈한 사랑 나눔 송년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1/06 [09:3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여수시 미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수현)는 지난달 29일 사랑 나눔 송년회를 열어 연말연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주철현 시장을 비롯해 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120여명이 참석했으며, 장학금 및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 2016 주요성과보고 및 송년인사, 다과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송년회에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장학금 및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이 열려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지난달 2일 개최한 아나바다 장터의 수익금 155만원으로 저소득층 40세대에 백미 20Kg씩을 지원했으며, 제일장학회(회장 홍중철)에서는 중고생 12명에게 20만원씩의 장학금을, 구봉라이온스클럽도 중고생 2명에게 25만원씩의 장학금과 연탄 300백장을 전달했다. 

또한 여수 JCI(회장 구민호)에서 백미(10Kg) 20포를 후원했고, 현대자동차 미평대리점(대표 정용길)은 취약계층 6세대에 50만원씩 총 3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후원할 뜻을 밝혀 미평동이 복지 선도지역임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10년째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 제일장학회 홍중철 회장은 “미평동의 한 해를 마감하는 송년회 행사에 참석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사업을 꾸준히 펼치겠다”고 밝혔다.

조수현 미평동장은 “지난 일 년 동안 미평동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마음과 힘을 보태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새해에도 주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