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시 경북북부권역 소상공인 나눔 1등 도시로 우뚝

- 소상공인 11명, 매달 3만원 기부 실천하는 ‘착한가게’ 잇달아 가입 - 안동시 착한가게, 경북 북부권역서 가장 많은 74곳으로 늘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1/25 [08:35]

안동시 경북북부권역 소상공인 나눔 1등 도시로 우뚝

- 소상공인 11명, 매달 3만원 기부 실천하는 ‘착한가게’ 잇달아 가입 - 안동시 착한가게, 경북 북부권역서 가장 많은 74곳으로 늘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1/25 [08:3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안동지역서 음식점 등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11명이 잇달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착한가게 캠페인에 가입, 매달 3만원 기부로 연말 이웃사랑을 실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안동시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1월 24일 안동시청 소회의실에서 권영세 안동시장, 신현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옥희 안동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신규 착한가게 대표 11명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착한가게 가입식’을 가졌다.

 

이날 임꺽정참숯화로구이(대표 권혁중), 안동서문찜닭(대표 김영임), 베네치아이탈리안레스토랑(대표 강희구), 안동리버스토리(대표 조종묵), 단향해장국(대표 남차해), 청록한정식(대표 정미옥), 권셰프우렁각시장어총각(대표 권순향), 다림방(대표 김명옥), 부숙한정식(대표 남창숙), 현진찜닭(대표 김헌곤), 킹덤커피컴퍼니(대표 김한동)는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가게’임을 인증하는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받았다.

 

이로써 안동시 착한가게는 경북 북부권역에서 가장 많은 74곳으로, 경북 착한가게는 1,700호점을 목전에 둔 1,686곳으로 늘어났다.

 

신현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경제 침체와 혼란한 사회분위기 속에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훈훈한 연말연시 지원을 위해 작은 온정을 보태주신 대표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칠곡과 경산 등 경북 중‧남부 지역에 비해 경북 북부권역은 착한가게에 대한 관심과 참여 열기가 다소 덜한데, 이번 안동시 신규 착한가게 탄생을 계기로 소상공인 나눔 바이러스가 북부권역 곳곳으로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이웃을 위해 수익의 일부를 나누기로 결심해 주신 착한가게 대표님들과 안동시 나눔봉사단 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착한가게 캠페인 가입 문의는 안동시 여성가족과 또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전화 053-980-7804)으로 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