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명시, 청년창업팀‘나물투데이’네이버 창업경진대회 우승! 차지

‘e-커머스 드림’청년장사꾼 프로젝트 창업경진대회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 영예

보도부 | 기사입력 2016/01/20 [13:10]

광명시, 청년창업팀‘나물투데이’네이버 창업경진대회 우승! 차지

‘e-커머스 드림’청년장사꾼 프로젝트 창업경진대회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 영예

보도부 | 입력 : 2016/01/20 [13:10]
▲ 광명시, 청년창업팀‘나물투데이’네이버 창업경진대회 우승! 차지     © 신한국뉴스


[신한국뉴스/신강 기자]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팀 ‘나물투데이’가 네이버와 청년위원회가 주관한 온라인 창업지원 프로젝트 ‘e-커머스 드림’ 청년장사꾼 프로젝트 본선에 올라 대상(상금 1,000만원)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20일 밝혔다.

 

나물투데이팀은 지난 19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대강의실에서 개최된 본 대회는 온라인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쇼핑몰 오픈부터 성공까지의 과정을 지원하는 대회로 창업기초부터 포토샵, 마케팅까지 아우르는 무료 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온라인 수수료 지원 혜택 등이 주어진다도 전했다.

 

또한 나물투데이팀은 지난해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하여, 기업가 멘토링, 창업 기초 교육 상담 등의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받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농산업분야 창업캠프에서도 농정원장상을 수상 한 경력이 있다.

 

젊음의 패기가 넘치는 20대들로 구성된 이 팀은 ‘오늘 데친 나물을 오늘 보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제철 나물을 각 식탁위에 배달하는 나물전문 유통업체로 현재 광명시장에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누리집(www.namultoday.com)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도 확보해 나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2016년에도 다양한 외부자원 유치와 창업지원 서비스를 통해 청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경험을 제공 할 계획이며, 수시접수를 통해 입주팀을 모집하고 있다. 입주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센터나 청년창업지원센터 누리집을 방문하면 된다고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신한국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