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군, 대규모 간부급 승진인사 기대

- 4급~2명, 5급~4명 등 간부급 공로연수 많아

윤진성 | 기사입력 2015/12/28 [11:13]

고흥군, 대규모 간부급 승진인사 기대

- 4급~2명, 5급~4명 등 간부급 공로연수 많아

윤진성 | 입력 : 2015/12/28 [11:13]


[한국외식문화뉴스] 윤진성 기자 =전남 고흥군 산하 공무원 가운데 이달?31일을 끝으로?4급 서기관과?5급 사무관이 대거 공로연수에 들어감에 따라 전남 고흥군 공무원들에게는 유례없는 대규모 승진이 이뤄질 전망이다.
?
전남 고흥군은 내년?1월?1일자로?4(서기관)-2, 5(사무관)-4명이 공로연수에 들어가게 된다.
?
먼저?4급인 황상철 기획실장과 이용식 고흥읍장 그리고?5급인 김영한 문화체육시설사업소장과 송연식 두원면장이?12월?31일자로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등 간부급이 많이 물러나게 됨에 따라 후속 승진인사가 큰 폭으로 이뤄질 전망이다.
?
그러나 이번 정규인사가 끝나면 내년 상반기에?5급인 이병호 도양읍장 만이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것을 끝으로 당분간 간부급 승진인사는 적체상태에 이르게 돼 앞으로 고흥군은 최고?6급으로 정년을 맞게 되는 공무원들이 속출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
이에 따라 현재?6급 담당급 공무원들 사이에서는 이번 연말 정기인사에서 승진을 하지 못하면 영원히 간부로의 승진기회를 놓친다는 압박감이 그 어느 때 보다 높아 크게 술렁이고 있다.
?
한 퇴직공무원은?공무원 인사에서 젊은 인사를 발탁하는 것도 좋지만 잘못하면 많은 공무원들에게 승진의 기회를 박탈하는 역효과를 초래하게 된다면서?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듯이 공정한 인사를 위해 심사 숙고 해야 그 조직의 사기진작과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고 말했다
?
?12월 말 공로연수 및 정년퇴직자
?
▲?4급 공로연수(2)-황상철(기획실장),?이용식(고흥읍장)
?
▲?5급 공로연수(2)-김영한(문화체육시설사업소장),?송연식(두원면장),
?
▲?지도관(2)-박정균(기술센터소장),?주병현(연구개발과장)


원본 기사 보기:KMC한국외식문화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