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나주혁신도시, 나주호수공원 앞 '대게맛집' 선정

나주혁신도신호수공원앞대게맛있는집 추천맛집으로 호텔조리학과 교수평가단 확정

보도부 | 기사입력 2015/11/08 [21:44]

나주혁신도시, 나주호수공원 앞 '대게맛집' 선정

나주혁신도신호수공원앞대게맛있는집 추천맛집으로 호텔조리학과 교수평가단 확정

보도부 | 입력 : 2015/11/08 [21:44]

?나주혁신도시 새로운 맛집 명소

나주맛집탐방-나주혁신도시 맛집선정

?

나주맛집 탐방에 이어 나주혁신도시 나주호수공원 앞에 위치한 혁신도시 대게수산맛집 탐방 평가 제안을 받고 호텔조리학과 교수 맛집평가단이 나주혁신도시 대게수산을 예고없이 방문하였다.

▲ 나주혁신도시 전망대 앞 대게 전문점 ? ? ? 한국외식문화뉴스(kmc뉴스)

?

?금성산의 품에 아늑하게 들어앉아 멀리 영산강을 바라보는 자리에 위치한 명당, 금안동은 곳곳에 많은 문화재가 즐비하고 마을 전체가 답사지로 꼽히는 곳이다. 수많은 명사를 배출한 이곳은 나주로 이주해온 공공기관 직원들이 전남의 자연경관과 문화를 직접 체험하면서 남도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고 있다고 한다.

?

▲ 나주혁신도시 대게??맛있는집 ? ? ? 한국외식문화뉴스 (kmc뉴스)


"때 묻지 않은 산과 바다, 다양한 역사유적과 자연풍광, 남도음식 등을 맛보면서 전라남도 한 가운데 위치한 나주혁신도시 빛가람 호수공원, 배메산 산책로, 나주호수공원은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

▲ 나주? 대게 수산 ?킹그랩 , 랍스타, 영덕 대게 직접 주문 후 저울에 달고 있다. ? ? ? 한국외식문화뉴스


이번 맛집 탐방으로 나주혁신도시 대게집을 찾아가 보았다.

빛가람 전망대, 배메산 산책로, 나주호수공원 가족들과 식사를 마친 후 산책 코스는 덤으로 얻은 것만 같다. 특히 나주대게수산은 높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가족들과 연인들이 즐겨 찾는 맛집이라 할 수 있겠다,

?

뛰어난 자연 환경으로 입구에 도착하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졌고 대형수족관 앞에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직접 고르는 손님들로 북적대었는데 특히 친절한 종업원들의 태도가 눈에 띄었다.

?

▲ 킹크랩을 맛있게 요리하여 손님에게 접객하고 있다. ? ? ? 한국외식문화뉴스(kmc뉴스)


이곳은 유통과정의 획기적 개선으로 인한 합리적인 가격 소비자들이 먹을 음식을 직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게 배려한 것이 장점이었다.

?

고객들에게 보다 싱싱하고 저렴하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제공하고 게다가 많은 손님에도 친절을 잃지 않는 사장님과 종업원들의 서비스정신은 매장 입구에서부터 주문할 때까지 좋은 점수를 받았다.

?

▲ 세팅비 한상 차림이 5천원 (게살죽, 따끈한 메생이국, 돌게장, 은행, 버섯요리, 유자샐러드, 생선회, 참치등)??? ? 한국외식문화뉴스(kmc뉴스)


입구 수족관에서 대게와 킹크랩을 주문한 후 앉은 좌석은 전망이 좋아 기분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곧바로 상냥한 태도로 종업원들이 상차림을 해줬는데 세팅비는 저렴하게 한상에 5000원을 받는다고 한다. 그런데 가격에 걸맞지 않은 예상외의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

대게살 죽, 생선회. 참치, 돌게장, 피클장아찌, 튀김,은행, 버섯요리, 그리고 남도의 특미인 따끈한 메생이 국물등 세팅비에 비해 상상도 못할 만큼 수준높은 음식들이 제공되었고, 음식 또한 맛이 있어 참 잘 왔다는 느낌을 받는다.

?

▲ 세팅비 5천으로 생선회, 참치등 여러 가지 음식과 수족관에서 직접 저울 확인 후 도매 가격으로 고급 요리를 먹을 수 있다.? ? 한국외식문화뉴스? (kmc뉴스)


특히 킹크랩, 대게, 랍스타는 요리를 잘 해야 한다. 잘못 찌거나 손질을 잘못하면 맛이 떨어지고 양이 줄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 광주대게 잘하는 집으로 손꼽히는 광주상무지구의 대게맛집에서 근무한 유명 조리장을 스카우트하여 그맛 그대로 이곳 킹크랩, 랍스타, 대게도 살이 많고 부드럽게 넘어간다. 내가 찾아 간 날은 휴일인 관계로 부모님을 모시고 온 가족손님과 연인들이 많이 눈에 띄였는데 이 집의 별미인 킹그랩 뚜껑으로 만든 볶음밥은 어린이 손님과 연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

▲ 특급 호텔 조리장 특별 요리 점심 메뉴 초밥, 메운탕? 인기 ? ? ? 한국외식문화뉴스(kmc뉴스)


전라도대게맛집, 전남대게맛집이라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이 곳, 나주혁신도시대개수산의 랍스타, 킹크랩, 대게요리는 가격, 서비스, 신선도, 맛에서 흠잡을 데 없을 만큼 훌륭하다고 맛집평가단은 입을 모았다.

?

김 영출교수 맛집평가 단장은 이곳 나주혁시도시대게수산을 대게맛집으로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호남에서제일맛있는 맛집, 추천맛집으로, 호텔조리학과 교수맛집평가단의 집계 결과 선정되었음을 확정하였다.?

?


원본 기사 보기:KMC한국외식문화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