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구절초 지방정원 짚와이어 4월 23일 개장

- “구절초 지방정원과 추령천이 어우러진 풍경을 하늘에서 즐겨 보세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16 [10:30]

정읍시, 구절초 지방정원 짚와이어 4월 23일 개장

- “구절초 지방정원과 추령천이 어우러진 풍경을 하늘에서 즐겨 보세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4/16 [10:30]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 구절초 지방정원 내 산림 레포츠시설인 구절초 지방정원 짚와이어가 오는 23일 개장한다.

 

구절초 지방정원 짚와이어는 부치봉 정상에서 출발해 솔숲 아래 구절초정원과 추령천이 흐르는 수려한 자연경관을 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해 5월 개장한 구절초 짚와이어는 2라인(L=550m, 경사율 9.9%)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다. 지난해에는 11000여명이 하늘에서 정원의 경치를 만끽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다.(,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휴무)

 

요금은 성인 기준 정읍시민 7000, 관외자는 9000원이며, 우천 등 기상 상태에 따른 정상 운영 여부는 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짚와이어 개장에 맞춰 구절초 지방정원 사계절 관광화의 일원으로 정원 내 포토존을 조성하고 초화류 식재로 봄철 경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개장 이벤트로 짚와이어 당일 탑승권을 소지하고 구절초 힐링 테마관을 방문하면 구절초차 무료 시음을 제공하고, 족욕 이용료를 50% 할인해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31일까지이다.

 

이학수 시장은 봄을 맞아 새롭게 정비한 후 개장했다앞으로도 구절초지방정원에 걸맞은 다양한 체험과 안전한 이용 환경 조성을 통해 사계절 찾는 정원명소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