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28대 최경근 여수해양경찰서장 취임

국민이 체감하는 안전하고 깨끗한 바다와 소통과 공감으로 활력이 넘치는 조직문화 강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8:03]

제28대 최경근 여수해양경찰서장 취임

국민이 체감하는 안전하고 깨끗한 바다와 소통과 공감으로 활력이 넘치는 조직문화 강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3/25 [18:03]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여수해양경찰서는 28대 최경근(崔京根, 46) 신임 서장이 취임해 간소한 취임식과 함께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25일 오후 5시께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소속 경찰관 등40여 명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28대 여수해양경찰서장으로 취임한 최경근 서장은 전남 여수시 출신으로사법고시(47)에 합격한 뒤 2010년 해양경찰청 경정 특채로 입문해 인천해양경찰서 수사과장, 본청 혁신기획재정담당관실 팀장, 남해지방청 구조안전과장, 부안해양경찰서장, 중부지방청 수사과장, 서해지방청 수사과장, 중부지방청 경비과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새로 취임한 최경근 서장은 취임사에서 국민의 눈높이에서 국민이 체감있는 안전하고 깨끗한 희망의 바다를 만들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혁신적인해양경찰을 강조하며, 소통과 공감으로 활력이 넘치는 조직문화를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또한, 최 서장은 모든 직원이 항상 최일선에 서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임 고민관 서장은 경무관으로 승진 내정되어 이날 오전 이임식을 마치고 직원들과 작별 인사를 나눈 뒤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안전총괄부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인천에서 꼭 해야 할 9가지 경험을 선정해 주세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