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천만 관객 '파묘',18일 만에 800만 돌파,인니서도 '난리'

장덕중 | 기사입력 2024/03/11 [16:55]

천만 관객 '파묘',18일 만에 800만 돌파,인니서도 '난리'

장덕중 | 입력 : 2024/03/11 [16:55]

                                  '파묘'팀 무대인사 모습 /사진=쇼박스

 

 

영화 '파묘'가 개봉 이후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기록,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파묘'가 개봉 3주차에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유지하며 흥행 질주를 보인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누적 관객수 804만 1973명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인도네시아에서도 놀라운 흥행세를 보이며 역대 개봉 한국 영화 1위를 기록했다.

 

'파묘'는 오컬트 장인 장재현 감독의 탄탄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이스터에그를 찾는 재미를 선사해 N차 관람을 유도했다는 분석이다. 대표적인 극장가 비수기로 꼽히는 3월까지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어 천만 돌파도 꿈이 아니라는 것이 중론이다.

 

'파묘'는 지난 9일 일 서울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최민식부터 유해진, 김재철, 김민준, 김병오, 김태준, 정윤하, 장재현 감독까지 '파묘'를 빛낸 주역들이 총출동해 관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전했다. 특히 이번에는 '험한 것'을 연기한 두 배우 김민준, 김병오가 종영 무대인사를 진행, 관객들이 영화를 관람한 후 이들을 바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또 파묘는 인도네시아에서 지난 2월 28일 개봉한 후 누적 관객 수 71만 명을 돌파하여 역대 한국 영화 흥행 1위를 달성했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해 꾸준한 인기를 얻어 누적 관객 수 70만여 명을 동원한 '기생충'의 기록을 뛰어넘었다.

동남아 현지 배급사 Purple Plan에 따르면 이번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 이후 다른 동남아 개봉 국가들의 흥행 성적 또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