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노래자랑'제작진도 당황한 '김신영 MC 중도 하차'…'도대체 무슨일'?

장덕중 | 기사입력 2024/03/04 [13:17]

'전국노래자랑'제작진도 당황한 '김신영 MC 중도 하차'…'도대체 무슨일'?

장덕중 | 입력 : 2024/03/04 [13:17]

                                 KBS1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사진= KBS 제공

 

 

방송인 김신영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하차한다.

김신영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4일 CBS노컷뉴스에 "제작진이 MC 교체 통보를 받고 당황해 연락이 왔고, 지난 주 마지막 녹화 관련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3월 9일 인천 서구편이 마지막 녹화로, 김신영은 2년 여간 전국을 누비며 달려온 제작진들과 힘차게 마지막 녹화에 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KBS 측은 "관련 내용을 확인 중에 있다"고 말을 아꼈다.

김신영은 故 송해의 후임으로 '전국노래자랑' MC로 나서 지난 2022년 10월 16일 방송부터 함께 했다. 역대 최연소이자 최초의 '전국노래자랑' 여성 MC로 주목받은 김신영은 송해의 뒤를 잇는 만큼 부담감이 큰 자리였지만, 남다른 책임감과 열정으로 프로그램에 임해 왔다.

 

하지만 '전국노래자랑' MC에 큰 의욕을 보였던 김신영이 일방적으로 하차를 통보받았고, 제작진조차 당황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다. 김신영이 MC에서 교체되는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