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학교급식 지역생산 가공식품 공급업체 모집...19일 마감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1/10 [17:50]

정읍시, 학교급식 지역생산 가공식품 공급업체 모집...19일 마감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1/10 [17:50]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가 학교 급식용 지역생산 가공식품을 공급할 적격업체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장류, 두부류, 떡류, 고춧가루 등 16개 품목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19일까지 관련 서류 등을 갖춰 농업기술센터 농수산유통과 로컬푸드팀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업체는 오는 3월부터 20272월까지 3년간 지역 내 초··고등학교와 특수학교에 가공식품을 납품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15) 기준 정읍에 제조공장을 두고 대상품목을 지속적으로 공급 가능한 업체다.

 

관련 법규에 따른 인허가 또는 영업신고증 등 학교 납품 자격과 시에서 정한 자격조건을 갖춰야 하며 정읍산 또는 도내산 원재료를 사용해야 한다.

 

시는 신청 기간을 거친 이후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등을 실시해 안전한 식재료를 공급할 수 있는 적격업체를 최종 선정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 홈페이지 시민마당의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농수산유통과 로컬푸드팀(063-539-61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학교에 가공식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우수한 업체를 선정해 학교급식의 수준을 높여가겠다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