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11월 개최…두 번째 전국투어 시작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11/08 [11:50]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11월 개최…두 번째 전국투어 시작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11/08 [11:50]



[서울=+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미스터트롯2' 전국투어가 서울 앵콜 콘서트를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 가운데 TOP7 콘서트가 그 열기를 이어간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 측에 따르면 TOP7 서울 콘서트는 오는 1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 (사진=밝은누리)

 
콘서트 개최에 앞서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서울 공연 티켓 예매를 단독으로 오픈한다.

 

관객들의 수많은 호평과 입소문을 타고 흥행에 성공하며 두 번째 전국투어로 기획된 이번 서울 콘서트에는 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무대에 오른다. 개개인의 매력을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솔로 무대들과 단체 무대 그리고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다시 한번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 TOP7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