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28회 밀양시민의 날 행사 개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10/11 [23:00]

제28회 밀양시민의 날 행사 개최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10/11 [23:00]

  © 밀양시 제공




[경남=+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경남 밀양시는오는16일 밀양강변 오딧세이 공연장에서 국제와이즈멘 밀양클럽 주관으로 ‘제28회 밀양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시민한마당 행사는 오후 5시 30분부터 거리퍼레이드와 식전공연, 기념식, 시민한마당축제, 열린음악회 순으로 진행된다.

식전공연은 아리랑 고고장구, 여성회관 민요 등 밀양시민들이 직접 준비한 신나는 공연이 준비돼 있다. 

 

기념식은 시민헌장 낭독, 제25회 밀양시민대상 시상(문화부문 정풍송),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 선포식이 진행된다.

 

시민한마당축제는 가을강 영남루를 배경으로 한 밀양아리랑오케스트라 공연과 대한민국 대표 비보이 그룹 갬블러크루, 밀성고 댄스동아리 FM, 아리랑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이어져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열린음악회는 2022 미스터트롯2 준우승자인 가수 박지현, 실력파 뮤지션 경서, MBN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가수 박세욱, 상큼 발랄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가 출연해 시민의 날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날 거리퍼레이드 진행을 위해 시는 오후 5시30분부터 6시 30분까지 밀양관아∼밀양강변 오딧세이 공연장으로 행렬하는 해당 구간에 차량 통제를 실시한다.

 

시는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밀양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