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취재수첩]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안성팜랜드 고객 맞이할 준비 아직 안돼

황태호기자 | 기사입력 2023/06/21 [13:02]

[취재수첩]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안성팜랜드 고객 맞이할 준비 아직 안돼

황태호기자 | 입력 : 2023/06/21 [13:02]

 

 


[안성=코리아타임즈/황태호 기자]안성팜랜드가 관광100선의 선정된 곳으로 알려지자 고객들은 더많이 몰리고 있다.


본 기자도  안성팜랜드가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되었다고 하여 취재차 현장을  2주간 나가본 결과 승마센터를 들려보면 고개들이 얼굴을 찌푸리고 나오는 모습을 보았다.

 

그 이유는 정리 정돈 및 말들이 살고 있는 방이 엉망이어서다 보름 동안  말들이 살고 있는 방을 치우는 걸 3~4번 정도 보았고 땅이 보일 정도로 정리를 안 하고 있으며 승마장 말들 똥도 치우지도 않아 똥에서 곰팡이가 생길 정도로 청소를 안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엿다.


안성팜랜드은 한국사람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하루에 작게는 몇백명에서 많게는 몇 만명의 고객이 이용하는 이곳을 조금 더 신경을 썼으면 조금 더 신경을 쓰고 관리 하였으면 좋겠다.

 

 말 똥에 곰팡이 및 고객들이 체험을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핸드폰만 하고 있는모습



또 다른 문제점은 승마 센터에 직원이 현장을 지키고 있다고 하여도 고객이 바로 승마체험을 할수없다.

그 이유는 승마체험을 하러 왔는데도 불구하고 담당직원이 핸드폰만 하고 있다가 고객을 놓치는 모습도 포착돼였으며 (김0영)직원 핸드폰 하는모습  (이0민)직원 핸드폰 하는모습 및 고객들이 많이 몰려오자 그 자리를 떠난뒤 5분 이상 돌아오지 않는 모습도 포착되었다.

 

무슨 급한 일이 있어서 자리를 피었나 하고보니 담배 피면서 커피 마시고 고객이 승마체험이 끝나자 다시 그 자리로 돌아오는 모습도 포착 되었으며 또한(이0민)직원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직원들에게 소리를 지르는 모습도 수 차레 포착되었다.


문제는 이것뿐만이 아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들이 더 많이 몰리기 마련이다 불필요하게 아르바이트학생들이 많아 아르바이트 학생들만 일을 시키고 직원들은 핸드폰 및 애기를 나누며 놀고 있는 모습도 포착되어 아쉬움이 남는다.


또한 주변도 정리되지 않은 모습을 보았는데 외국인 고객들이 구경을 왔을 때 한국관광의 아쉬운점이 남을까 생각이 든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